최신 다낭 붐붐 위치와 후기 정리 > 다낭 밤문화

본문 바로가기

[붐붐] 최신 다낭 붐붐 위치와 후기 정리

다탐
2023-01-20 12:03 175 0

본문

ba16cc486f1b9e60360d1a34933e862e_1674183719_0441.jpg
 

다낭은 휴양지로 즐기기 좋은 작은 도시면서도 동시에 멀리 움직이지 않아도 베트남 밤 문화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환락의 도시이기도 합니다. 특히 다낭 붐붐은 시간이나 일정이 촉박하신 분들 아니면 여행 중 갑자기 땡기시는 분들처럼 다른 것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밤 문화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물론 조금이라도 여유를 주시고 미리 예약을 하시면 더 A급 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만 당일이라도 저희에게 문의 주시면 최소한의 퀄리티는 보장해 드립니다. 혹여나 드리는 말씀입니다만 한인 업체보다는 로컬이 낫다고 하는 글들은 가볍게 무시하셔도 됩니다. 특히 다낭 붐붐은 특성상 어설프게 알고 가시면 내상 입고 돈 털리기 딱 좋기 때문입니다. 


다낭 붐붐 조심하셔야 할 부분


경험이 제법 있으시거나 현지인 중에서도 로컬 다낭 붐붐에서 고생 꽤나 하신 사례가 제법 있는데요 일단 언어적인 부분이 큽니다. 영어는 당연히 안 통하구요 어설픈 베트남어로 접근하셨다가 눈탱이 제대로 맞을 수 있는데요 그냥 맥주집에서 맥주를 한잔해도 물티슈 가격, 테이블에 있는 땅콩 같은 거 집어먹어도 추가로 요금이 붙는데 다낭 붐붐은 오죽하겠습니까? 금액도 금액인데 일단 일하는 얘들 상태도 딱히 좋지 않을뿐더러 마사지하는 애는 그냥 그냥 봐줄만했는데 본게임 할 때는 아줌마가 갑자기 들어오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물론 현지 사정에 빠삭하시거나 어느 정도 언어가 좀 되시거나 현지인 친구가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단기간 여행으로 오신 분들에 비해 좋은 로컬 다낭 붐붐에서 즐기실 수 있겠지만 일반인 분들은 쉽지 않습니다. 저도 다낭 붐붐 후기 좀 찾아봤는데 마사지만 받기로 했는데 꽁으로 붐붐도 했다던가 완전 연예인급이 들어와서 아래가 터지는 줄 알았다던가 하시던데 이런 분들은 로또를 하더라도 맞으실 분들이구요. 너무 비용을 아끼려고만 들면 그만큼 위험도 올라갑니다. 베트남은 아직 개발 도상국이고 또 다낭이 관광지다 보니 하다못해 시장에서도 현지인과 외국인 시세가 다른데 무턱대고 다낭 붐붐을 혼자 도전하신다면 눈탱이를 얼마나 칠지 너무 뻔합니다.


빠르고 확실한 다낭 붐붐의 매력


다낭 붐붐을 찾는 이유는 아무래도 일정이 빠듯해 길고 여유 있게 놀기 힘드신 환경이거나 특히 술을 싫어하시는 분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적인 면에서 다른 것들 보다 부담이 적다 보니 많이 찾으십니다. 성격 급하신 분들 중에 특히 오랫동안 같이 있는 게 싫거나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면 한 시간 반 정도로 임팩트 있게 즐길 수 있는 다낭 붐붐이 좋습니다. 일정에 무리 없이 즐기시기 좋다 보니 잠깐 있는 자유시간 정도로도 후딱 받으시고 가시면 됩니다. 의외로 손님 중에는 가족여행으로 오셨던 분이 밤에 살짝 나와서 한 시간씩 다낭 붐붐 받고 가시는 분들 은근히 많습니다. 그 정도로 일정에 전혀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는 거의 유일무이한 유흥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운영시간도 대부분 오전부터 영업하기 때문에 보통 점심 일정 전에 진행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당일 예약도 충분히 가능하고 갑자기 손님이 몰리지만 않는다면 가라오케처럼 순번을 기다려야 되는 것도 아니어서 대기 없이 바로바로 받으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애들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당연히 아닙니다. 다낭 붐붐 위치들이 다 고만고만하다 보니 경쟁이 은근히 치열합니다. 지명 떨어지는 얘들은 자연스럽게 도태되기 때문에 평균 수질이 꾸준히 유지됩니다. 괜히 로컬 다낭 붐붐 가시지 말라고 하는 이유기도 합니다. 무조건이라고는 솔직히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웬만한 가라오케 들어가도 금방 에이스 될 수 있는 얘들도 종종 만날 수 있다고 자신할 정도로 괜찮은 친구들을 많이 섭외 완료된 상태입니다. 마사지인지 꼬집는 건지 모를 터치 30분에 가장 중요한 연애도 죽부인처럼 누워만 있는 애들 만나시거나 연식 있는 언니들 만나 힘겨워 하지 마시고 일단 편안하게 문의 주세요.


정확한 다낭 붐붐 위치 정리 및 업소별 다낭 붐붐 후기


다낭이 작은 도시다 보니 다낭 붐붐 위치도 다 근처에 고만고만 합니다. 여러 다낭 후기들 보셔서 아시겠지만 업체마다 순서나 가격은 아주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 대부분 깨끗이 씻으신 다음 마사지사가 온몸을 이용해서 이용자의 몸을 한번 싹 위아래로 타주는 누루 마사지 받으시고 어떻게 연애를 하느냐에 따라 코스가 나뉩니다. 기본 코스인 손으로 하는 A 코스는 입으로 어느정도 진행한 다음에 손으로 마무리해 주는 코스구요 건전 마사지로 정리되는 코스입니다. 비용이 조금 올라가면 손이 아닌 연애로 마무리 가능 하시는 코스 부터 마사지사 두 명이 들어오고 한번 연애하는 코스 그리고 두 명을 릴레이로 중간에 샷 날리시고 잠시 휴식하신 다음에 추가샷 하시는 코스도 있습니다. 일단 제대로 준비된 다낭 붐붐은 일정 퀄리티 이상의 마사지가 보장되기 때문에 꼭 연애가 아니더라도 힘든 일정 속에서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도 받는 겸 해서 겸사겸사 이용하신다면 더할 나위 없을것 같습니다.


- 다낭 붐붐의 원탑 화월루 : 미러룸 시스템 도입으로 다낭 붐붐의 원탑으로 불립니다. 찾아보시면 가장 많은 다낭 붐붐 후기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특히 40 ~ 50 명 정도가 올라와서 직접 보고 선택을 하니 내상입을 걱정이 없다는 점을 가장 만족스러워 하십니다. 평균 수질도 높은 편이라서 조금 비용이 있어도 만족해 하십니다.


- 다낭 마사지 2022 다시 부활한 전설의 빨간그네 : 펜대믹으로 크게 휘청였던 다낭이 다시 살아나면서 다낭 붐붐의 좌청룡 우백호 였던 빨간그네도 다시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천장에 있는 봉2개에 빨간 천을 두르고 언니들이 거꾸로 매달려 전체적으로 전신 지압을 해주는 것으로도 유명해서 마사지와 연애 모두 만족도가 높습니다. 한 번 맛보신 분들은 두 번이고 세 번이고 다시 찾으실 만큼 재방문률이 특히 높습니다.


- 이름처럼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황제스파 : 가장 깔끔한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규모도 어마어마 합니다.업소자체 면적으로는 동남아에서도 거의 원탑급으로 간판에서 입구까지 최소 3분일 정도라 처음 오시는 분들은 여기서 부터 이미 넘어갑니다. 시스템은 목욕 후 연애 후 목욕으로 원통으로 된 목욕탕이 준비되어 있어서 깔끔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굳이 어설픈 마사지 필요없고 연애가 쫌더 중요하다 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다보니 비슷한 니즈를 가지신 분들의 다낭 붐붐 후기가 특히 좋은 곳입니다.


다낭 마사지 2022 부터 정상 운영


여행이 풀리면서 그동안 침체되었던 다낭도 이제 활기를 되찾았습니다. 위에 소개한 곳 말고도 사쿠라, 청룡열차도 성황리에 운영중입니다. 짧게 여행 오셨다면 다낭 붐붐 위치 찾으려고 고생하지 마시고 연락만 주시면 어디에서 출발 하셔도 10 분에서 15분 이내에 도착하실 수 있도록 셋팅해 드리겠습니다. 대기 없이 바로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몇 시간 전이라도 예약을 해주시면 에이스들로 준비 될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니 너무 어려워 마시고 문의 주시면 됩니다. 타이트한 일정으로 여행은 즐거우시겠지만 몸은 피곤하실겁니다. 잠깐이라도 자유롭게 다니고 싶어도 타국이다 보니 정보도 부족하고 쉽지 않으실텐데요 일정 중에 한, 두시간 정도는 아무 고민 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서비스 받으시면서 여독도 푸시고 덤으로 연애 재미까지 챙기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여행이라 생각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낭 밤문화

전체 4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다탐김실장
2023-03-18
다탐김실장
2023-03-13
다탐김실장
2023-03-07
다탐김실장
2023-03-03
다탐김실장
2023-02-27
다탐김실장
2023-02-24
다탐김실장
2023-02-20
다탐김실장
2023-02-17
다탐김실장
2023-02-14
다탐김실장
2023-02-10
다탐김실장
2023-02-08
다탐김실장
2023-02-06
다탐김실장
2023-02-04
다탐김실장
2023-02-02
다탐김실장
2023-01-31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