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가 없는 다낭 에코걸 예약 및 이용 후기 > 다낭 밤문화

본문 바로가기

[에코걸] 실패가 없는 다낭 에코걸 예약 및 이용 후기

다탐김실장
2023-01-28 13:49 787 0

본문

311a2a0d0b96bbd180ad90a1163e7dbf_1674881330_2007.jpg
 

안녕하세요. 김실장입니다. 감사하게도 요즘에는 그동안 베트남 여행이 그리우셨던 기존 고객님들은 물론이고요 소문이 좀 좋게 나서 그런지 베트남 다낭 에코걸에 관심을 갖으시고 처음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도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지만 여러분들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서 늘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더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낭 에코걸은 특성상 가라오케나 붐붐 보다도 여러분들과 더욱 친밀하게 오랜시간을 함께보내야 하는 친구들이기 때문에 특히 관리에 신경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그만큼 한번 즐겨보신 분들이 정말 만족해 하시면서 다낭 에코걸 인증을 남겨주시고 또 그걸 보시고 새로 문의주시는 분들이 생기고 하는 선순환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현지에서도 입소문이 퍼지면서 새롭게 일하기 원하는 반간인 친구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깜짝 놀랄만한 외모와 몸매를 가진 꽁까이들도 제법 있어서 이런 친구들은 바로 최고의 만족을 원하시며 VIP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계속 킵해두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수질관리도 중요하지만 다낭 에코걸 숙소로 가장 많이 활용되는 풀빌라 관리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안에서는 방역이나 인테리어도 재정비 하고 밖으로는 여러분들이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안전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미리미리 이곳 사정에 맞춰서 준비를 해두고 있습니다. 외국인이 꽁까이를 데리고 호텔에 들어가기가 아직은 어려운 나라거든요. 그래서 다낭 에코걸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주로 풀빌라를 권해드리고 있는 편입니다. 드나드는 사람이나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호텔과는 달리 도심에서 살짝 떨어져 있는 풀빌라는 위치 적으로도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볼 필요가 없구요 거의 단독으로 사용하시기 때문에 술과 음식은 미리 셋팅되어 있는 곳에서 사람이라고는 일행분들과 꽁까이들만 남게 됩니다. 이곳에서 어떻게 놀지는 여러분들만 아시는 겁니다. 꽁까이들도 집과는 거리가 멀고 택시도 잘 안잡히는 곳이기 때문에 이곳을 나가기도 어려워서 조금 과한 요구가 있다 하더라도 뭐 어떻게 할 방법이 없으니 왠만하면 또 다 받아 줍니다. 


일정에 따라 다낭 에코걸 숙소로 호텔을 잡아드리는 경우도 물론 있습니다만 찐하게 노시는데 있어서는 풀빌라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가끔 다낭 에코걸 횟수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먹고 마시면서 즐기다 보면 횟수라는게 솔직히 무의미해 집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많이들 즐기시는 가라오케에서 긴 시간으로 꽁까이들 데리고 나가시면 최소 두번 정도가 보편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하루종일 함께하는 에코걸과는 마음만 맞으시고 체력만 뒷받침 되신다면 횟수가 무슨 소용입니까. 한 두달 전에 저도 친목도모겸 접대겸 해서 평소 모시던 형님과 둘이서 풀빌라에서 엄선한 다낭 에코걸 둘 불러다가 놀았던적이 있었는데요 즐겁게 마시고 있는데 언제가 부터 형님은 안보이고 부엌에서 야릇한 꽁까이의 소리만 들리더니 조금 이따가는 방에서 들렸다가 다음날은 거실에서 들렸다가 아주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솔직히 이쪽으로는 부족하지 않다고 자부해왔던 김실장이였지만 아침 해장하면서 그동안 몰랐었던 형님의 절륜함에 고개를 숙이고  쌍따봉을 날려드렸습니다. 이렇게 다낭 에코걸과 즐기는 방법이 어려운게 아닙니다. 부담없이 문의 주시면 여러분이 직접 보고 확인하실 수 있는 다낭 에코걸 인증과 함께 여행의 시작 부터 끝까지 모든 일정에 대한 가이드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뜨거운 밤을 함께 보낸 다낭 에코걸은 낮에는 전문 현지 가이드로서 여러분과 함께 여행을 도와드립니다. 관광지로 유명한 다낭에는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도 많은곳이지만 여행자가 찾을 수 있는 정보 수준은 현지 젊은 세대가 아는 정보와는 비교가 되지 못합니다. 최근 가장 핫한 장소에도 함께 가보시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도 즐겨보시면서 여행 본연의 즐거움도 놓치지 마세요. 처음 다낭으로 여행 오시는 분들에게 특히 더 다낭 에코걸을 추천 드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시스템으로 움직이는 가라오케나 너무 빠르게 진행되는 붐붐과는 달리 다낭 에코걸은 즐거운 여행 부터 뜨거운 밤 문화까지 모든 부분을 빼놓지 않고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이야기 하십니다. 


특히 관광지로 유명한 도시인 다낭은 에코걸과 함게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라 다른 베트남 지역 에코걸과는 또 다른 맛이 있습니다. 다낭에는 지역 특성상 북베트남 부터 남베트남 까지 모든 스타일 꽁까이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다낭 에코걸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취향의 여러분들을 만나뵙게 되는데 이곳은 이러한 특성상 이국적인 스타일 부터 완전 우리쪽 스타일 까지 모두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단계에서 다낭 에코걸 프로필 부터 일단 보시고 시작하시기 때문에 먼 곳 까지 와서 실망할 일은 애초에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라오케 쪽에서 넘어와서 에코걸을 하는 친구들보다는 외모 훌륭하고 마인드까지 갖춘 거의 일반인과 다를바없는 꽁까이들로 에코걸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만나보시면 쉽게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보통 에코걸과 매칭을 해드리면 짧게는 하루 부터 길게는 3박 4일 까지는 함께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다낭 에코걸을 만나기 위해서는 가급적 미리 예약을 꼭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노쇼를 방지하기 위한 1일 1인당 소정의 예약금을 받고 진행하고 있는데요 예약 과정에서 바로 고르는건 아니고 일정 오시기 3일 정도 전에 사진을 통해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에이스급을 꼭 원하신다면 충분히 여유있게 2 ~ 3달 전에 예약을 걸어주셔야 원활하게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이런 친구들은 업소를 주로 나가지 않고 따로 일이 있으면서 투잡으로 반은 손님을 케어하는 업소에서 반은 민간인 처럼 지내는 아주 애매한 경계의 친구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도 나름의 관리를 하고 있지만 본인들이 스스로 가치를 판단하고 정하는 친구들이라 페이 부터 일정까지 확실하게 결정을 짓고 현장에 투입되기 때문에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여기서 또 VIP라인으로 따로 관리하는 친구들은 외모나 몸매 그리고 연애에 있어서도 말그대로 VIP급으로 특별한 직업이나 스펙을 갖추고 있는 고급인력이 있습니다. 이런 친구들과 함게 낮에는 즐거운 여행을 밤에는 다낭 에코걸 횟수 제한 없는 연애까지 찐하게 즐기시면서 황제가 된듯한 기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다낭 에코걸을 이용하실때 혼자서 즐기시는 분들도 좋지만 제 경험상 가장 즐거운 분위기가 형성 되는건 세 명 정도의 팀으로 오실때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무래도 다낭 에코걸 숙박 비용도 뿜빠이가 되고 남자 셋에 여자 셋이 어울리는 파티 같은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형성됩니다. 다낭 에코걸 횟수 같은건 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체력이 왕성하신 분들은 프라이빗한 풀빌라에서 그냥 여행없이 하루종일 먹고 자고 하고에만 집중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음날 조금 힘들어하시기는 하는데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하시더라구요. 이래서 에코걸을 모르는 분은 있을 수 있어도 한 번만 즐겨본 분은 없다고 하는게 아니겠습니까. 에코걸의 외모나 수준 마인드를 한 번 경험해 보시면 업소 위주로 다니면서 손님을 상대하는 친구들과의 차이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비용에서 크게 부담이 가는 정도가 아니라면 혼자서 오시는 분들은 물론 여럿이서 오시는 분들 모두 다낭 에코걸로 추천드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에코걸을 괜히 밤 문화의 꽃이라고 부르는게 아닙니다. 저희가 직접 관리하고 있는 에코걸들로 사진 보시고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베트남 여행을 준비중이시거나 일정에 여유가 있으시다면 꼭 한번 문의 주시고 다낭쪽도 한번 들려 보시면 지금껏 모르셨던 색다른 다낭 에코걸의 재미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낭 밤문화

전체 4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다탐김실장
2023-03-18
다탐김실장
2023-03-13
다탐김실장
2023-03-07
다탐김실장
2023-03-03
다탐김실장
2023-02-27
다탐김실장
2023-02-24
다탐김실장
2023-02-20
다탐김실장
2023-02-17
다탐김실장
2023-02-14
다탐김실장
2023-02-10
다탐김실장
2023-02-08
다탐김실장
2023-02-06
다탐김실장
2023-02-04
다탐김실장
2023-02-02
다탐김실장
2023-01-31
게시판 전체검색
빠른상담